강북성형외과, 노원성형외과, 노원성형, 노원눈성형, 노원코성형, 노원가슴성형, 노원쁘띠성형
로그인 회원가입

유튜브

카카오톡상담

상담전화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 동의
[자세히보기]

Untitled Document
  페이지 : 8/48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수
478
쌍커풀절개+앝트임 수술후기
저는 작고밋밋한눈이 컴플렉스여서 눈성형을하고 싶엇는데요 이번수능끝난기념으로 리안에서 하게되엇습니다 11월 27일 쌍커풀절개와 앞트임을하기로하엿습니다 처음하는 수술이라...
김민경 1759
477
쌍커풀재수술!
2년만에 풀려서 갔더니 매몰로 재수술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당♡ 근데 재수술 후 그 반대쪽이 갑자기또 풀린거있져..ㅠㅠ 그때 한번에 해버릴껄그랬어요... 얇고 티안나게 잘
짱아 3490
476
쌍커플 절개&지방제거 후기! (사진포함)-
3주전에 쌍커플 절개 +지방제거했어용~작은눈은아니였는데 눈이많이쳐지고 지방이많은상태라상담받으러갔다가 급한마음에 덜컥 그자리에서 수술하고왔는데자연스럽게잘된거같아서 너...
뻐브리 3438
475
쌍거플했어요~
지방이 많아 고민하다 동생이 한거보고 맘에들어 저도 했어요 삼주되가는데 아직은 붓기가 있는 상태지만 맘에 듭니다^^
임은진 1761
474
지방제거수술
모바일 문의드렸고..사진은 여기에 올려 놓을께요~
서지영 2174
473
절개2년만에 한쪽눈풀렸어요
쌍수한지는2년쯤
짱아 5044
472
절개2년만에 한쪽눈풀렸어요
안녕하세요. 리안성형외과입니다.2년전쯤에 저희병원에서 수술을 하셨군요.우측라인이 약해지면서 위쪽에 주름이 생기로 라인은 풀려버린 상태입니다.전화주시든지 방문해주시면 원하시...
관리자 2866
471
쌍꺼풀수술(완전절개,앞트임,눈매교정)
방학에언니가앞트임과완전절개쌍꺼풀수술을했습니다선생님이친절하시고예쁘게잘되서엄마가욕심이나셨나봅니다그래서얼떨결에상담을받게
조정원 2908
470
김승현원장님~특급칭찬이야!!
쌍꺼풀 수술과 눈매교정 했습니다. 재수술입니다. 사람들이 수술한지 못 알아 보더라구요 자연스러워서 맘에 들어요
렛미인 2737
469
자연스러운 절개+앞트임+눈매교정 (사진포함)
한국방문김에..오랫동안고민끝에용기를내어쌍수를했습니다. 완전절개+앞트임그리고눈매교정까지.. 지금은한달반정도되었는데말하지않으면못알아봅니다. 쌍수라인이과하지않아...
j y lee 2632
468
눈 성형(완전절개, 앞트임) (사진포함)
일단저는매우만족해요!성형외과고를때강남에서할까도생각했었는데그런데는의사이름만걸고수술안하는경우도있다고해서너무크지않고의사선생님이직접다해주는곳을원했어요!그래서노...
조혜원 3941
467
처진눈 쌍거풀수술(절개) (사진포함)
눈에 지방이 적은편이며 눈이 쳐져서 방문했었어요. 참고로 30대 후반입니다^^수술자체가 무서워서 많이 망설였는데, 상담받고 수술후 알았어요 제가 얼마나 엄살이 심했는지...조금 창피...
프란체스카 3477

 1 2 3 4 5 6 7 8 9 10